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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생성 패턴
생성에 관련된 패턴은 인스턴스를 만드는 과정을 추상화하는 것으로 개체를 생성, 합성하는 방법이나 객체의 표현 방법에 독립적으로 시스템을 개발 할 수 있게 한다.
이를 위해, 클래스 생성 패턴은 상속을 이용하여 인스턴스화 하는 방법을 다양하게 할 수도 있고, 인스턴스 생성을 다른 클래스에 위임할 수도 있다.
n [생성패턴이 제기하는 두 가지 주제]
ü 시스템이 어떤 클래스를 사용하는가를 캡슐화
ü 이들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어떻게 만들고, 누가 이를 생성하고 어떻게 생성되는지, 언제 생성할 것인지를 결정하는데 있어서의 유연성
n [생성패턴의 종류]
ü Abstract Factory
ü Builder
ü Factory Method
ü Prototype
ü Singleto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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